좌담회 참여후기, 술과 안주를 먹고 돈도 받다

2022. 6. 24. 11:41부수입을 만들어 봅시다/부수입 도전

단기 알바로 제일 좋은 것은 바로 좌담회 알바다

실내에서 1~2시간 진행하면
3~5만원을 받는 꿀알바다

열심히 신청하보면 연락이 온다

이번에 선정된 곳은 오베이다
오베이는 설문조사앱인데
좌담회는 처음으로 선정되었다

아래의 링크로 가입하면 둘다 300원을 받을 수 있다
https://ovey.app/fdl/CGYaxDLMHdnrQsfg9

지금 오베이 가입하면 친구도 나도 같이 적립

추천 받고 회원가입 완료하면 300원의 적립금을,신규 회원은 500원의 추가 적립금까지 받으실 수 있어요.

ovey.app


자세한 정보는 보안사항이라 말할 수 없지만
신제품 출시 예정인 술에 대한 좌담회였다



두가지 술에 대한 맛평가, 비교평가였다
칼칼한 오뎅탕을 안주로 주었다

보통 주류 좌담회는 술을 약간만 주고
안주도 크래커 정도인데 인심이 후했다

그리고 술자리를 가진 것처럼 여러사람이
한 테이블에서 같이 먹었다 내가 앉은 테이블은 7명이 앉었는데
낯선 사람들과 앉아서 서먹했다


하지만 술을 넉넉하게 줘서 술이 들어가자
여러 대화도 하고 거의 1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렇게 놀고 3만원을 추후에 받는다

다음에도 또 가고 싶다

좌담회 장소는 거의 다 서울에 몰려 있다
거리에 부담이 없는 사람들은 꼭 계속 신청하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