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선택한 풀무원지구식단, 왜 이렇게 핫할까?

2023. 12. 17. 07:21정보나라/기타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화제가 되고 있는 풀무원지구식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풀무원지구식단이란 식물성 식품을 중심으로 나의 건강과 지구환경까지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브랜드예요. 풀무원은 이 브랜드의 캠페인 전속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발탁했는데요, 이효리의 영향력과 이미지가 풀무원지구식단과 잘 어울려서 '이효리 효과'가 일어났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이효리가 선택한 풀무원지구식단이 왜 이렇게 핫한지, 그 비결을 함께 살펴보려고 해요.

 

 

출처 : 풀무원

 

풀무원지구식단, 무엇이 다른가?

풀무원지구식단은 풀무원이 지난해 8월에 출시한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예요. 식물성 원료로 맛과 식감을 살린 식물성 대체식품과 식물성 영양식품, 식물성 간편식 등 3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요. 풀무원지구식단은 최소첨가물 원칙 아래 식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높이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천하고 있어요.

 

풀무원지구식단은 단순히 식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건강하고 환경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어요.

 

 

반응형

 

 

이효리, 왜 풀무원지구식단을 선택했을까?

이효리는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동물보호 운동가, 환경운동가, 유튜버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타예요. 이효리는 자신의 채식 식단과 제로웨이스트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삶의 방식을 알려주고 있어요.

출처 : 풀무원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의 모델이 되기 전에도 풀무원지구식단의 제품을 즐겨 먹었다고 해요.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의 모델이 된 이유로, 풀무원지구식단이 자신의 가치관과 잘 맞아서라고 밝혔어요.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의 캠페인을 통해, 식물성 식품을 먹는 것이 얼마나 맛있고 좋은지, 그리고 지구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작은 실천들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있어요.

 

 

 

이효리는 못 참지…39년간 연예인 안 쓰더니 돌변한 회사

풀무원이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선정한 것은 1984년 창립 이래 처음이다. 가수 이효리 씨. 풀무원은 지난해 8월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출시한 풀무원지구식단이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효리의 가치관과 이미지에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풀무원지구식단은 식물성 식품을 중심으로 나의 건강과 지구환경까지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지속가능식품 전문브랜드다. 풀무원은 이효리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출처 : 풀무원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의 모델로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풀무원지구식단의 제품을 활용한 요리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효리는 “식물성 식품을 먹는 것이 건강에도 좋고 지구에도 좋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또한 풀무원지구식단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다른 연예인들에게도 식물성 식품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이효리는 최근에 유재석, 이승기, 박나래 등과 함께 풀무원지구식단의 CF에 출연했다.

 


 

 

이효리의 풀무원지구식단 모델 발탁은 이효리의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하는 것이기도 하다. 이효리는 지난해 방송된 JTBC의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효리는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효리 효과’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광고계의 스타로 부상했다.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 외에도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코카콜라 등 다양한 광고에 출연했다.